본문 바로가기
원신

원신 빛나는 결정 사용 방법, 과거 재현 업적

by @&★‡ 2023. 2. 5.

이 글은 원신 빛나는 결정 사용 방법, 과거 재현 업적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. 여행하는 주전자 정령에게서 빛나는 결정이라는 아이템을 사신 분들이라면 어떻게 이것을 사용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. 저 또한 이것이 처음에는 뭔지 몰라 쟁여두기만 하고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. 오늘은 원신에서 빛나는 결정이 무엇인지와 함께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 


원신 빛나는 결정이란?

빛나는-결정-설명
빛나는 결정 설명

빛나는 결정은 원신 선계에서 음악을 듣게 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하면 됩니다. 빛나는 결정 이름 옆에는 숫자가 넘버링이 되어있고 사진에 해당하는 빛나는 결정 17번은 A Happy Day라는 원신 노래를 들을 수 있게 해 줍니다. 원신에는 bgm이 아주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모아가는 것이 수집 콘텐츠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 


원신 빛나는 결정 사용 방법

선계-포롱이
선계 포롱이

선계에서 자신의 집 앞에 있는 포롱이에게 말을 걸어 선계 보물을 선택해 주세요. 

 

선계-진귀품-천상의-소리
선계 진귀품 천상의 소리

선계 진귀품 탭을 선택하고 천상의 소리 활공, 천상의 소리 얽힘을 구매해 주세요. 두 개인 이유는 하나는 실내에, 하나는 실외에 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자신이 꾸민 선계 분위기에 따라 실내와 실외에 다른 음악을 틀 수 있는 것입니다. 

 

그리고 선계에 천상에 소리를 설치하고 들어가 보면 자신이 산 빛나는 결정이 잠겨있을 겁니다. 잠겨있는 것을 해금시켜 주세요. 해금하면 빛나는 결정이 사라지고 천상의 소리에 노래가 등록됩니다. 그러면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노래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. 


과거 재현 업적

노래를 여러 개 모으게 되면 과거 재현 업적을 달성하고 원석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매주 선계의 주전자 정령에게서 빛나는 결정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. 

과거-재현-업적
과거 재현 업적


만약 빛나는 결정을 어떻게 구매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참고하면 좋습니다.

 

원신 여행하는 주전자 정령 등장 시간, 파는 물품

이 글은 원신 선계 주전자 정령 상인 등장 시간, 파는 물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. 원신 선계에는 주전자 정령이라는 존재가 있습니다. 이 주전자 정령은 한정된 시간에만 출연하고 수집에

gem1.tistory.com

 

댓글